반응형
1.
http://wanochoi.com/?p=1019
2.
http://www.opengl-tutorial.org/intermediate-tutorials/tutorial-14-render-to-texture/
3
FBO를 이용한 Render To Texture 구현
http://blog.daum.net/aero2k/53
4.
네이버 3D카페
http://cafe.naver.com/gld3d/181
5.
glPixelRead Example
http://www.lighthouse3d.com/tutorials/opengl-selection-tutorial/
6.
glPixelRead
https://www.khronos.org/opengles/sdk/docs/man3/html/glReadPixels.xhtml
반응형
'CS > OpenGL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OpenGL] 쓰레드 속도조절 (0) | 2017.01.04 |
---|---|
[OpenGL] 공부순서 (0) | 2016.12.26 |
[OpenGL]glReadPixels로 픽셀값을 읽어 glDrawPixels로 그리기 (0) | 2016.12.21 |
[OpenGL] Frambe buffer object(FBO) (1) | 2016.12.20 |
[OpenGL] 텍스쳐 예제 (0) | 2016.12.01 |